저자 윌리엄 번스타인이 직접 소개하는 [투자자 불패본능의 법칙]

Facebooktwittermail

연암사 출판사에서 출간한 [The Investor’s Manifesto 투자자 불패본능의 법칙] 저자 윌리엄 번스타인은 과학과 논리, 이성을 토대로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투자이론에 접근한다. 그럼으로써 기본적이고 상식적인 투자의 원리와 법칙, 나아가 투자자의 미덕을 고찰한다.

?주식뿐 아니라 모든 투자에 적용되는 기본을 다룬 [The Investor’s Manifesto 투자자 불패본능의 법칙]은 수많은 미국의 개미투자자들로부터 불패본능을 이끌어냄으로써 그 타당함을 증명하고 있다. 책의 원제 ‘The Investor’s Manifesto’는 우리 말로 ‘투자자 사명선언문’으로 단순 번역할 수 있지만 사명선언문의 의미로만 간단히 번역하기에는 영어 Manifesto의 함의가 넓고 깊다. [투자자 불패본능의 법칙]을 읽어보면 저자가 어떤 의미로 이 단어를 사용했는지, 그리고 편집자가 ‘투자자 사명선언문’ 대신 ‘투자자 불패본능의 법칙’으로 한국어판 제목을 왜 바꾸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번스타인은 특이하게도 신경의학자이면서 투자관리자다. [투자자 불패본능의 법칙]은 윌리엄 번스타인의 이전 책 [현명한 자산배분 투자자] [투자의 네기둥]의 내용을 포괄하고, 그의 전공 분야인 인간 심리 지식을 더하여 자신의 투자 철학을 정리한 역작이다.

?[투자자 불패본능의 법칙]을 소개하는 저자 윌리엄 번스타인을 아래 동영상에서 직접 만나보자. 자막과 설정을 통해 한글 번역으로 시청할 수 있다.

투자자 불패본능의 법칙 책 보러 가기

교보문고 https://bit.ly/2Wf5HRj
알라딘 https://bit.ly/3z5Sbhy
인터파크 https://bit.ly/3AYYkN5
예스24 https://bit.ly/3sB2k3g

투자자 불패본능의 법칙

투자자 불패본능의 법칙

윌리엄 번스타인 저/김태훈 역/한진규 감수

논리와 이성을 고집하는 윌리엄 번스타인의 투자 불패본능윌리엄 번스타인은 미국의 금융 이론가로서 탄탄하고 근본적인 투자이론을 설파한다. 그는 논리와 이성을 토대로 하여 진지한 자세로 투자이론에 접근한다. 그럼으로써 투자의 원리와 법칙, 나아가 투자자의 미덕을 고찰한 책을 펴냈다. 주식에 국한되지 않은, 투자…